세븐틴의 신곡 ‘Left & Right’챌린지 열풍... 중국 배우까지 동참!
세븐틴의 신곡 ‘Left & Right’챌린지 열풍... 중국 배우까지 동참!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7.0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ft & Right’챌린지 영상, 맨오른쪽은 중국 배우 '린이' 챌린지 참여 영상 / 틱톡 제공
‘Left & Right’챌린지 영상, 맨오른쪽은 중국 배우 '린이'의 챌린지 참여 영상 / 틱톡 제공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세븐틴이 7번째 미니앨범 「헹가래」의 타이틀곡 ‘Left & Right’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Left & Right’는 선택에 기로에 놓인 청춘들에게 왼쪽, 오른쪽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 모를 때 우리는 위를 보고 달려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이다.

중독성 강한 리듬에 맞춰 추는 후렴구의 손목의 스냅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현재 ‘Left & Righ’챌린지가 열풍이다.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 뉴이스트 렌, 지코 등 아이돌 가수들뿐 만 아니라 김구라, 안영미, 이성경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여했다.

세븐틴 멤버 호시와 도겸은 콜라와 사이다, 짜장면과 짬뽕 사이에서 고민하는 재치 있는 상황을 연출했다.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으로 국내에서 인기 있는 중국 배우 ‘린이’도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열기를 더했다.

세븐틴은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뷰 돌파, 앨범 밀리언셀러 달성 등 뜨거운 인기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