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음원 공개
SF9,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음원 공개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7.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그룹 SF9이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컴백했다.

매 앨범 차근차근 성장해 온 그룹 SF9이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통해 반짝이는 여름을 맞이한다.

첫 1위의 기쁨을 선사한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SF9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찬란한 순간을 그린다.

타이틀곡은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또 한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뤄 SF9만의 신나는 여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눈부신 여름날을 보내는 SF9의 청량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한다.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와 함께 이번 앨범에는 포근한 여름밤의 노스탤지어를 느낄 수 있는 ‘별을 따라 (Into The Night)', SF9의 개성 있는 보컬 색깔을 극대화한 딥하우스 ‘OK Sign', 하우스 그루브 스타일의 댄스곡 ‘비켜 (All Day All Night)', 주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미친 것처럼 (Go High)', 진심 어린 노래로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팝 발라드 ‘My Story, My Song'까지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는 여섯 곡이 담겼다.

SF9은 본격적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컴백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