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공식석상 인사, 결혼 후 첫 공식 나들이...남편까지 강제 소환
이연희 공식석상 인사, 결혼 후 첫 공식 나들이...남편까지 강제 소환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7.08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이연희가 결혼 후 첫 공식 석상에서 인사했다.

이연희는 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와 드라마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연희는 “(결혼 후)특별히 달라진 점은 잘 모르겠다. 그런데 여기 오기까지 오늘은 좀 긴장이 되기도 했다. 저에게 어떤 변화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서는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MBC, 한국영화감독조합(DGK) 그리고 웨이브(wavve)가 손잡고, 수필름이 제작하는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에스 에프 에잇)’은 ​DGK에 소속된 민규동·노덕·한가람·이윤정·김의석·안국진·오기환·장철수 감독까지 총 8명의 감독이 각각 근미래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로봇, 게임, 판타지, 호러, 초능력, 재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완성한 작품이다. 40분량 8편의 시네마틱 드라마를 선보인다.

‘블링크’에서 형사 토선호 역할을 맡은 이연희는 “전작과 달랐다. 경찰로서 책임감과 강한 이미지를 보여드리는 부분도 있었지만 달랐다. 선호 역할을 하면서 자유롭고 어떤 상대의 눈치를 잘 안 보고 자기만의 세계 속에서 자기 방식대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친구를 그려보고 싶어서 되게 재밌게 촬영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SF8’은 오는 10일 OTT 플랫폼 웨이브에 독점 선공개 되며, 8월 17일 MBC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이연희 남편까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연희는 지난 6월 15일 공식 팬카페에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말했다. 남편은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연희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희는 2004년 드라마 ‘해신’ ‘금쪽같은 내 새끼’를 시작으로 필모그래피를 채워 왔다. 지난 3월에는 MBC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주연으로 활약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