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애로부부' 통해 '브레이크 없는 독한 입담' 다짐
이용진, '애로부부' 통해 '브레이크 없는 독한 입담' 다짐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0.07.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SKY(스카이) 채널과 채널A가 선보이는 앞담화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 '결혼 새내기'인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 남자들의 대변자 역할을 맡는다.

SKY와 채널A는 8일 "기 센 누나들 틈에서도 절대 지지 않는 새신랑 이용진이 '애로부부 클럽'의 감초이자 유일한 유부남 멤버로 투입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7년간 사귀어 온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남'이 된 이용진은 정신과 의사 양재진과 함께 '애로부부 클럽'의 남성 구성원이 됐다. 아직 신혼의 달콤함을 즐기고 있는 그인 만큼 '애로부부'가 보여줄 다양한 부부간의 상황을 놓고 자신만의 시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진은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어렵기도 하지만, 꼭 다루고 싶었던 콘셉트여서 호기심 반 걱정 반이다"며 "결혼 2년 차인 나름 신혼(?) 입장에서 꼭 알고 싶은 고민들을 품고 있어서, 다른 부부가 어떤 애로사항을 겪는지 너무나 궁금했다"고 말했다.

'브레이크 없는 독한 입담'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한 이용진은 "시청자들께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궁극적으로 본인들의 결혼 생활 만족도가 올라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자신의 결혼에 대해서는 "이혼하지 않고 평생 함께하는 결혼생활을 꿈꾼다"고 전했다.

'애로부부'에는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이 MC로 출연한다. SKY와 채널A에서 7월 내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