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다이어리 필름’ 콘셉트 포토 공개 '기대감 UP'
에이티즈, ‘다이어리 필름’ 콘셉트 포토 공개 '기대감 UP'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7.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티즈 / 에이티즈 공식 SNS
사진=에이티즈 산, 민기, 우영, 종호 / 에이티즈 공식 SNS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1’ 다이어리 필름(ATEEZ 'ZERO : FEVER part1' Diary Film)’ 콘셉트 포토 8종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0일부터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폐공장을 배경으로 한 장소에서 이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렌즈 밖에 시선을 둔 채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또한 멤버 별로 컨테이너 박스, 기타, 운동화, 농구 골대 같은 소품 등이 클로즈업 된 컷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얼굴에 상처가 난 민기, 머리를 올려 묶은 우영 등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은 다이어리 필름의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다이어리 필름’의 티저 영상에서는 자신과 같은 얼굴을 한 검정 페도라의 남자를 마주한 홍중이 놀라는 모습과 거꾸로 돌아가는 모래시계가 등장하여 오늘 오후 공개될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은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에이티즈 / 에이티즈 공식 SNS
사진=에이티즈 홍중, 성화, 윤호, 여상 / 에이티즈 공식 SN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