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펠츠, 베컴家 며느리 된다...브루클린 베컴 "최고의 남편, 최고의 아빠 될 것"
니콜라 펠츠, 베컴家 며느리 된다...브루클린 베컴 "최고의 남편, 최고의 아빠 될 것"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7.1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 펠츠(25)와 유명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첫째 아들 브루클린 베컴(21)의 약혼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브루클린은 "나는 2주 전 내 소울메이트에게 결혼하자고 했고 그녀는 좋다고 답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남자다. 최고의 남편, 최고의 아빠가 될 것을 약속한다"는 글과 함께 니콜라 펠츠와 마주 보면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니콜라 펠츠 역시 같은 사진을 올리며 "넌 날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여자로 만들었다. 빨리 네 곁에서 여생을 보내고 싶다"며 "당신의 사랑은 내게 가장 소중한 선물. 나 역시 정말 사랑한다"고 화답했다.

해당 사진은 브루클린 베컴의 막내 동생인 하퍼 베컴이 찍어준 사실이 밝혀지며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올해 1월 공개 연애를 시작, 약 7개월 만에 약혼까지 발표했다.

한편 니콜라 펠츠는 지난 2006년 영화 '내 생애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로 데뷔해 '아워 하우스',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등에 출연했다.

그의 아버지는 넬슨 펠츠 트라이언펀드 매니지먼트 최고 경영자(CEO)로 미국 매체 포브스 매거진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그의 자산은 16억 달러(약 1조9216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