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 멤버 김진환ㆍ구준회 빗길 교통사고…'운전자 A씨 음주운전'
'아이콘(iKON)' 멤버 김진환ㆍ구준회 빗길 교통사고…'운전자 A씨 음주운전'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7.14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진환, 구준회(사진 제공=YG)
왼쪽부터 김진환, 구준회(사진 제공=YG)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 멤버 김진환·구준회 씨가 음주운전자 A씨의 차량에 탑승했다가 빗길에 미끄러지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남해경찰서 등에 따르면, "13일 오전 3시 40분께 남해군 창선면 소재 3번 국도에서 사천에서 남해 방면으로 향하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국도변 옹벽을 들이 받았다"라며, "운전자 A씨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빗길 교통사고"라고 밝혔다.

사고 당시 승합차 운전자 A씨는 경찰의 음주 여부 측정 결과 음주를 한 것으로 드러나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김진환과 구준회 등 2명을 포함한 운전자 A 씨가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김진환·구준회 씨는 운전자 A씨의 음주운전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을 경우, '음주운전 방조죄'에 해당한다.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까지 별도의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아이콘(iKON)은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해 활동했으며, 2018년에 발표한 '사랑을 했다'는 최근 유튜브 4억 뷰를 달성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