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PLAY' 음방 활동 마무리 인사..."온라인 팬미팅에서 만나"
청하, 'PLAY' 음방 활동 마무리 인사..."온라인 팬미팅에서 만나"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7.14 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하 SNS
사진=청하 SNS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가수 청하가 'PLAY' 음악 방송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3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방 활동이 끝났어요. 별하랑의 응원소리를 직접 듣지 못해 허전했지만 PLAY 많이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별하랑이 좋아해줘서 너무 행복했어요. 별하랑에게 주는 선물 같은 활동이 되길 바랐는데 제가 더 많은 걸 받았네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청하는 또 "음방은 끝났지만 우리 곧 온라인 팬미팅에서 만나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청하는 지난 6일 오후 6시 PRE-RELEASE SINGLE #2 'PLAY (feat. CHANGMO)'를 발표했다. 청하는 일명 '원톱 퍼포머'라고 불리는 가수답게 이번에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지난 12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새 싱글 'PLAY' 활동을 마무리했다.

청하가 올린 인스타그램 내용처럼 그녀는 곧 온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2020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해당 팬미팅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되며, 청하 공식 팬클럽 별하랑 1기 회원들에게는 별도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