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출산 한 달만 반려견과 함께 육아 일상 공유
서효림, 출산 한 달만 반려견과 함께 육아 일상 공유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7.1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서효림이 출산 한 달만 딸과 반려견의 육아 일상을 공유했다.

14일 서효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개육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댕댕이들 보험들어주고나니 그나마 미안함이 조금? 덜어짐"이라고 적었다.

이어 "아가가 오고나서 댕댕이들이랑 많이 못놀아줘서 맘이 않좋아요ㅜㅜ빨리 커서 다같이 놀자"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효림이 반려견을 끌어안은 채 찍은 사진이 담겨 있다. 반려견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꽉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출산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단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서효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서효림은 지난해 12월 김수미의 아들이자 나팔꽃 F&B 정명호 대표와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울리고, 지난 6월 5일 첫 딸을 출산했다. 그는 지난달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갓 태어난 딸의 손과 발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고 "내 손 꼭잡은 너...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가슴벅찬 요즘. 엄마가 되었습니다. #mydaughter"라며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기도.

한 아이의 엄마이자 한 남자의 아내가 된 서효림은 SNS로 힘들지만 행복한 육아일상을 몇 차례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힘들어서 기절..복순아 너..나한테 이러고 있었어? 육아동지 #복순이 #애개육아"라고 적어 평범한 엄마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신소율은 "애개육아라니........ㅋㅋㅋㅋㅋ 멋있어 언니 뻗어도 기절해도 멋있어"라고 응원을 해주기도 했다.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뽐내는 서효림의 육아일상에 많은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