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솔로 미니 4집 ‘Simple’ 발매
에이핑크 정은지, 솔로 미니 4집 ‘Simple’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7.15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정은지가 미니 4집 ‘Simple’을 발매했다.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은 정은지의 앨범 ‘Simple’은 복잡하고 생각이 많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려운 것들을 내려놓고 조금은 쉽고 단순하게 살아가자는 내용과 그렇게 살아가고 싶은 정은지의 바램을 담았다.

또한, 이번 앨범도 정은지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였고, 전 곡 작사 및 자작곡까지 하여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선우정아, 10CM, 소수빈 등 정은지와 여러 번 케미를 자랑하던 최고의 뮤지션들과 공동작업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Simple’의 타이틀곡인 ‘AWay'는 김연서, 밍지션 작곡가가 오로지 정은지만을 위해 선사한 곡으로,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유연한 피아노 선율 위에 그루비한 드럼까지 더해져 시원한 Pop Rock 장르로 탄생하였으며,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이 시대의 사람들과 정은지 본인을 생각하며 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바쁘게 살아가느라 놓친 공허한 마음과 지친 일상 속에서 어딘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아내었고,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정은지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청량한 음색이 이 곡을 완벽한 섬머송으로 완성시켰다.

또 한 타이틀곡 외에도 “Simple is the best”, “후(Whoo)”, “두고 왔나 봐요”, “보습의 중요성”, “느리게 가는 세상”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정은지는 ‘슬기로운 믕지생활'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라이브원'을 통해 이번 앨범 무대를 공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