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과 이별 후 심경 입 열어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
구혜선 안재현과 이별 후 심경 입 열어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7.15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오늘 합의하에 이혼 조정을 마쳐 법적으로 남남이 되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연애를 시작하여 이듬해인 2016년 5월21일 결혼했다.

당시 구혜선과 안재현은 각자의 방송활동에서도 서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특히 2017년 방영된 '신혼일기'에서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많은 응원을 받으며 결혼생활을 이어갔다.

그런데 결혼 후 3년뒤인 2019년 별안간 구혜선과 안재현에 대한 이혼 이야기가 붉어졌다. 그러자 서로 묵혀뒀던 감정이 폭발하였고 극심한 견해차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여러커뮤니티에서 썰전을 벌였다. 그리고 심지어 이 논란은 두 사람의 사적인 부분까지 언론에 노출해 공개하면서 서로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미쳤다.

한편 오늘 구혜선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는 글과 함께 환하게 웃는 사진 두 장을 게시하며 이혼에 대한 심경을 간접적으로 공개했다. 구혜선은 파경이후에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종종 소통을 하기도 하고 전시회와 책 출판등 활발하게 개인적인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