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영화판 공개!
한국 최초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영화판 공개!
  • 강서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7.1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메인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제공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메인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제공

[스타인뉴스 강서희 인턴기자] 한국 최초 BL(BOYS LOVE)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7월 16일 국내 플랫폼을 통해 영화판으로 공개되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네이버 시리즈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15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해 온 고등학생 ‘한태주’와 ‘강국’, 친구이자 주종 관계인 둘의 케미 장전 심쿵 브로맨스이다. 우정과는 다른 감정을 느끼게 된 둘의 감정선과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태주 역은 프로듀스 출신의 ‘한기찬’, 강국 역은 배드파파로 데뷔한 ‘장의수’가 맡았다.

재벌가의 유일무이 후계자와 그의 밀착 경호원이라는 인물 설정에서 클리셰를 느낄 수 있지만, 이번 작품은 다르다. 익숙함과 친근함 속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그려진다.

고등학생이라는 설정에서 청춘의 풋풋함과 방황하는 감정들을 잘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그러면서 밝은 분위기가 유지되어 편안하게 볼 수 있다.

총 8부작으로 매 회 끊어서 오랜 시간 작품을 즐길 고 싶다면 W-STORY 웹드라마 서비스 앱을 통해서, 한 번에 끝까지 달리고 싶다면 영화판으로 감상 가능하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국내뿐 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버전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최초로 공개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