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올 하반기 방송 예정!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올 하반기 방송 예정!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7.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이 권상우, 배성우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다. 가진 것 하나 없는 고졸 국선변호사와 투박하지만 '글발' 하나로 사대문을 접수한 백수 기자의 판을 뒤엎는 반전의 역전극이 유쾌하면서도 짜릿하게 그려나간다.

배우 권상우는 고졸 출신의 국선변호사 박태용역을 맡았다. 박태용은 섬마을 장의사의 아들로 태어나 뒤늦게 변호사가 된 그는 든든한 ''도 그럴싸한 '스펙'도 없지만, 태평양 같은 오지랖과 정의감을 무기로 사람에 대한 공감 능력만큼은 충만한 인물이다. 아무도 귀 기울이지 않는 온갖 잡범들을 변론하면서 '국선 재벌'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박태용은 한 사건으로 사법 역사상 최초로 일반 형사사건 재심 승소를 끌어내며 변화를 맞는다.

배우 배성우는 투박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기자 박삼수역을 맡았다. 박삼수는 대학 졸업 후 비정규직 노동자로 일하다가 '글발' 하나로 기자가 된 인물로, 승승장구하던 꽃길을 버리고 남들이 보지 못하는 이야기를 찾아 나섰던 그가 어쩌다 박태용에게 낚이며 가본 적 없는 험난한 길로 들어서는 인물이다.

한편,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올해 하반기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