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윤현민 주연의 드라마 ‘복수해라’ 10월 첫 방송!
김사랑, 윤현민 주연의 드라마 ‘복수해라’ 10월 첫 방송!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7.2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10월 첫 방송을 알렸다.

배우 김사랑, 윤현민
배우 김사랑, 윤현민

 

드라마 '복수해라'(극본 김효진, 연출 강민구)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통쾌한 '미스터리 소셜 복수극' 드라마이다.

배우 김사랑은 땜빵 리포터에서 유명인의 아내가 된 후 대한민국 제일 핫한 인플루언서로 올라서는 강해라역을 맡았다. 강해라는 어린 시절 가장의 무게를 짊어져야 했던 삶에서 리포터들의 롤모델까지, 롤러코스터 인생을 살아가던 중 거짓 스캔들로 하루아침에 안전바 없이 수직 낙하, 이후 '살기 위한 복수'를 도모하는 인물인다.

배우 윤현민은 피도 눈물도 없는 승률 100% 냉혈 변호사 차민준역을 맡았다. 차민준은 한순간에 계략으로 연달아 가족이 몰락한 이후 타고난 두뇌를 오직 성공에 대한 일념과 복수에 쏟아붓는 인물이다.

배우 유선은 FB그룹 유일한 후계자로 그룹 승계를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김태온역을 맡았다. 김태온은 상위 1% 금수저로 태어나 단 한 번도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했던 적이 없지만, 한순간의 실수와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으로 잔인한 질주를 시작하는, 강렬한 면모를 선보이는 인물이다.

배우 정만식은 FB그룹 회장으로 모든 것들이 자기중심적으로 돌아가야 직성이 풀리는 김상구역을 맡았다. 김상구는 그룹을 물려줘야 하는 외동딸 김태온(유선)에게 정을 느끼지 못하고, 그룹을 더욱더 주무르기 위한 방법을 갈구하는 인물이다.

배우 윤소이는 아버지가 하던 흥신소 구산기획을 물려받아 운영 중인 흥신소 소장 구은혜역을 맡았다. 구은혜는 흥신소에 걸맞은 속전속결 문불가점 실력과 불도저급 추진력을 장착, 하고자하는 일은 몰아붙이는 걸크러쉬 자태를 발산하는 인물이다.

제작진 측은 "김사랑, 윤현민, 유선, 정만식, 윤소이 등 무한대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개성 강한 캐릭터와 만나 공력있는 연기력을 펼쳐낼 것"이라며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될 '복수해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오는 10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