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싹쓰리, 데뷔 무대 시원하게 찢었다! 올해 최고 시청률 기록
'놀면 뭐하니?' 싹쓰리, 데뷔 무대 시원하게 찢었다! 올해 최고 시청률 기록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7.2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MBC]
[사진 제공=MBC]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신인 그룹 싹쓰리(SSAK3, 유두래곤 X 린다G X 비룡)가 전무후무한 패기, 열정, 실력으로 시원하게 '다시 여기 바닷가' 데뷔 무대를 찢었다. 싹쓰리의 데뷔 무대와 음악은 폭발적인 돌풍을 일으키며 전 국민이 믿고 듣고 보는 '믿듣보' 국민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25일 방영한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다시 여기 바닷가'로 공식 데뷔한 싹쓰리는 커버곡 '여름 안에서'로 1위 후보에 오르며 2위를 차지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 '쇼! 음악중심' 시청률은 2.1%로 올해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싹쓰리 효과'로 0~1%대에 머물렀던 지상파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 시청률이 이례적으로 2%를 넘긴 것이다. 

더불어 네이버 TV 기준으로 해당 싹쓰리의 데뷔 무대 영상은 조회 수 약 120만 뷰, '다시 여기 바닷가' 신곡 소개 클립영상은 70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싹쓰리의 '쇼! 음악중심' 출연 영상은 총 누적 조회 수 약 200만 뷰를 육박하고 있는 셈이다.

데뷔 무대 후,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공식 뮤직비디오는 영어 자막까지 지원하며 현재까지 약 180만 뷰를 기록해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싹쓰리는 다음 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생방송 데뷔 무대에 오른다. 오는 8월 1일에는 각 멤버들의 개인곡도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