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제시, 센 언니들의 특급 걸크러쉬 출격…제시 ’눈누난나’ MV 출연
이효리X제시, 센 언니들의 특급 걸크러쉬 출격…제시 ’눈누난나’ MV 출연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7.29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가수 제시가 이효리와 핫한 워맨스 소식을 알렸다.

제시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오늘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의 타이틀곡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틸컷을 게재했다.

앞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공개 당시 영상 말미에 제시와 나란히 손을 맞잡은 여성의 뒷모습이 짧게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된 바가 있다. 이에 MBC 예능 ‘놀면뭐하니?’에서 이효리가 ‘싹쓰리’로 활동에 이어 ‘환불원정대’ 콜라보가 성사되는가에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번 공개된 스틸컷에서 강렬한 레드 컬러의 클래식카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시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뜨거운 햇살아래 친밀한 포옹과 맞잡은 두 손으로 끈끈한 워맨스를 예고해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걸크러쉬 케미를 보여줄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발매와 동시에 이효리와 함께한 타이틀곡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