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입대 전 화보 공개
지코, 입대 전 화보 공개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7.29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아티스트 지코가 군 입대 전에 남긴 마지막 화보와 패션 필름을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와 함께 진행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FF로고 윈드브레이커와 버킷햇, 바게트 벨트백 및 새로 나온 프리폴 컬렉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지코만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 화보의 완성도를 배가시켰다.

특히 지코가 촬영을 위해 즉석으로 아트워크를 그릴 때는 현장 스태프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 모습이 담긴 패션필름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1stlook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선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저는 계속해서 그때그때 제가 하고 싶은 음악, 새로운 음악을 하고 싶고 또 어딘가에 얽매이지 않고 여러 방향으로 가지를 뻗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거든요. 그리고 여러분이 오롯이 그 음악을 즐기게 되기를 바라고요."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바로 내일, 7월 30일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함께한 지코의 인터뷰와 화보는 <퍼스트룩> 200호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