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까지 접수한 (여자)아이들, 신곡 '덤디덤디' MV 역시 공개하자마자 자체 기록 경신
여름까지 접수한 (여자)아이들, 신곡 '덤디덤디' MV 역시 공개하자마자 자체 기록 경신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8.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 뮤직비디오가 공개한 지 10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넘겨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3일 오후 6시 (여자)아이들만의 썸머 싱글송 '덤디덤디(DUMDi DUMDi)'가 발매됐다.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12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넘긴 것보다 2시간을 단축시킨 기록이다.

 약 5분 가량의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멤버들이 서부 사막 지역의 한 숙소에서 만나 여름날의 파티를 즐기는 스토리로 청량한 영상미와 노래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 같다는 반응을 보인다. 나 홀로 휴가를 떠난 배우 미연, 자유를 누리는 방랑자 민니, 집콕 생활을 하는 수진, 오픈카를 타고 달리는 소연, 사막을 횡단하는 카우걸 우기, 쾌활한 아르바이트생 슈화의 모습으로 6인 6색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인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진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해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여자)아이들의 본격적인 여름 컴백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이미지 변신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작사, 작곡은 물론 비주얼 콘셉트 기획에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한편, '덤디덤디'는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비롯해 파라과이 2위, 칠레 3위, 브라질 5위 등 전 세계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글로벌 인기까지 입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