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신곡 '능소화' 더운 여름을 식혀 줄 공포컨셉
안예은 신곡 '능소화' 더운 여름을 식혀 줄 공포컨셉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8.0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가수 안예은의 신곡 '능소화'가 곧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안예은은 한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k팝스타 시즌5 준우승자로서 특색있는 음색과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이번 곡 '능소화'는 안예은 특유의 한국적인 한이 담긴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이다. 또한 '임금을 기다리다 생을 마감한 여인의 한' 이라는 설화가 담긴 능소화가 이번 곡의 주 테마가 되었다. 그녀의 말로는 이 곡은 마치 여름의 남량특집 같은 곡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음원의 티저뮤비 영상은 5일 전, 2일 전 그리고 오늘에 거쳐 총 3편으로 나누어 공개되었다. 공포의 컨셉에 맞춰 영상은 어둡고 괴기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영상 속 흰 드레스를 입은 안예은의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으로 비춰졌다.

또 두 번째 티저에서 나오는 남자(윤균상)의 모습은 영화 곤지암과 같은 느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티저에 배우 윤균상은 뮤직비디오에 노게런티로 출연하였다.

영상은 안예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현재 청소년불가판정을 받아 성인인증 후 시청이 가능하다.

 

 

 

안예은의 신곡 '능소화'는 내일 8월 6일 6시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와 안예은 공식 유튜브 그리고 GENIE MUSIC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