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알로하오에’로 컴백
체리블렛, ‘알로하오에’로 컴백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8.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체리블렛이 상큼발랄한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하와이어로 ‘안녕 그대여'라는 의미를 갖는 ‘알로하오에 (Aloha Oe)'는 휴양지의 여름 풍경을 떠오르게 하는 설렘 가득한 댄스곡이다.

체리블렛의 통통 튀는 음색과 시원한 보컬로 여름 시즌송의 진수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의 아름다운 석별의 정을 그린 동명의 하와이 민요를 샘플링해 아련한 멜로디와 함께 하와이에서 다시 만나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낭만적인 마음을 담았다.

밝고 컬러풀한 비주얼과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러블리 에너제틱'이라는 팀 컬러에 걸맞은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휴양지로 떠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랜선파티어플 ‘알로하오에'를 개발해 여름을 즐기는 내용을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알로하오에 (Aloha Oe)'의 감상 포인트이다.

사람들이 꿈꾸는 여름 파티를 실현시켜주겠다는 체리블렛의 당찬 에너지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은 상상여행 속으로 안내한다.

‘알로하오에 (Aloha Oe)'는 신나는 드럼과 브라스 사운드 위에 체리블렛의 시원한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하와이 민요 ‘Aloha Oe'를 샘플링하여 중독성 넘치는 HOOK과 통통 튀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또 한 행복했던 여름을 떠올리며 올해도 시원함과 설렘 가득한 여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체리블렛은 본격적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