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컴백 'D-1' 새 앨범 'Not Shy'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스포일러 영상 공개
있지, 컴백 'D-1' 새 앨범 'Not Shy'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스포일러 영상 공개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8.16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Not Shy'(낫 샤이)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ITZY(있지)는 1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 〈Not Shy〉 ALBUM SPOILER'(있지 〈낫 샤이〉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Not Shy(낫 샤이)'는 ITZY(있지)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의 손을 거쳐 사랑의 엔딩 따윈 상관없이, 거침없이 표현하는 사랑이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다.

수록곡 'Don’t Give A What'(돈트 기브 어 왓)은 틀린 답은 없고 다른 답만 있을 뿐 당당함을 잃지 말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곡은 감성적인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이스란과 트와이스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에 참여한 이우민(collapsedone)이 참여했다.

곡 'Louder'(라우더)는 "뭐를 망설여 진짜 네 목소릴 내게 들려줘"라는 직설적인 가사로 '자존감 메이커' ITZY(있지) 다운 메시지를 전한다. 마음에 쏙 드는 상대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 곡 'iD'(아이디)는 레트로 느낌이 가미된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런던노이즈가 편곡한 'SURF'(서프)는 디스코 팝 장르의 노래로 짝사랑에 빠져 시도 때도 없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감정을 서핑에 비유해 간질거리는 설렘을 선사했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 및 편곡까지 맡은 'Be In Love'(비 인 러브)는 곡 전반에 깔린 기타 사운드가 특징으로 특히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가 직접 코러스에 참여해 곡에 생동감을 더했다.

한편, ITZY(있지)의 새 앨범 'Not Shy'는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