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 틱톡으로 언택트 오디션 ‘JYPTOK’ 개최
JYP엔터, 틱톡으로 언택트 오디션 ‘JYPTOK’ 개최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8.18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언택트 오디션을 연다.

JYP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JYPTOK(집톡)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은 조건과 형식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보컬, 랩, 댄스, 연기, 모델, 미술, 패션, 손재주, 악기 연주, 운동, 코미디 등 분야를 불문하고 자신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오디션 영상을 본인의 얼굴이 보이도록 촬영하여 해시태그 ‘#JYPTOK’과 함께 틱톡에 게재하면 된다.

수많은 K팝 스타들을 발굴해낸 JYP의 오디션 소식에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JYP는 오디션 지원자 중 일부를 선발하여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JYP 오디션 공식 사이트(audition.jype.com) 및 JYP 캐스팅 팀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YP는 2PM, 갓세븐(GOT7), 데이식스(DAY6),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있지(ITZY) 등 수많은 K팝 대표 그룹을 배출, 글로벌 시장 속 한류를 선도하는 엔터테인먼트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