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수현, 영화 '뮬란'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확정
악동뮤지션 수현, 영화 '뮬란'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확정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8.20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이 영화 '뮬란'의 OST를 부르게 되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지난 19일 이수현이 '뮬란' OST '숨겨진 내 모습 (Reflection)'의 국내 커버송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디즈니가 공개한 영상에서 수현은 '뮬란'의 OST를 부르게 된 소감을 전했다. 수현은 "제가 드디어 디즈니의 러브콜을 받게 되었다"면서 "디즈니의 팬으로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곡에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올해 첫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을 다음달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주인공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병사가 되어, 결국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1998년 개봉했던 영화 '뮬란'에서 사랑받았던 노래 'Reflection'은 세상이 원하는 틀에 맞추지 않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은 뮬란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영어 버전의 경우 22년 전 팝 버전의 'Reflection'을 불렀던 가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다시 한 번 해당 곡을 부른다.

이수현은 지금까지 '뮬란'의 'Reflection', '알라딘'의 'Speechless', '겨울왕국 2'의 'Into the Unknown' 등 다수의 디즈니 주제곡들을 완벽하게 커버해 '모태 디즈니'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디즈니의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로서 발표한 수현의 노래가 더 기대를 모은다.

한편 수현이 속해 있는 그룹 악동뮤지션은 오는 9월 컴백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