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9월 단독 리얼리티 '레어템' 첫 방송...숲 속 요정의 힐링 타임
태민, 9월 단독 리얼리티 '레어템' 첫 방송...숲 속 요정의 힐링 타임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8.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 오늘은 태민이 게임왕'(이하 '레어탬')으로 오는 9월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레어탬'은 태민이 돌림판 게임을 통해 나온 미션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레어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9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태민이 한적한 숲 속 오두막에서 레어 아이템을 만들며 쿡방, 먹방, 힐링 타임 등 혼자만의 시간을 알차게 채워가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 태민의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방송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일 공개된 '레어탬'의 첫 티저 영상에 팬들은 "벌써부터 힐링된다", "리얼리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으로 솔로 컴백을 예고한 태민은 지난 4일 선공개한 신곡 '2 KIDS(투 키즈)'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7월 부상으로 컴백이 한 차례 연기된 만큼 추후 순차 발매되는 'Act 1'(액트 1)과 'Act 2'(액트 2) 2개 앨범에 태민이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