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담 드라마 '청춘기록'에 팬들 한껏 기대 "기억하고 함께해줘...감사합니다"
배우 박소담 드라마 '청춘기록'에 팬들 한껏 기대 "기억하고 함께해줘...감사합니다"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8.3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배우 박소담이 드라마 '청춘기록'의 첫방영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다. 박소담은 드라마 '청춘기록'의 방영날짜인 9월 7일에 꼭 함께해주셨으면 하는 느낌의 태그와 배우들의 친필싸인이 들어간 드라마포스터사진을 게시했다.

박소담은 이날 '넘나소중한 우리들의 #청춘기록 #기억하고함께해줘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귀,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으며 마지막에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 또한 잊지 않았다.

팬들은 여기에 '9.7.9 가즈아~~~!!', '소담씨의 매력을 보여줄 정하를 기대하고..응원해여~', '첫방 왕기대 중ㅜㅜ 촬영 고생 많았어요 '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한껏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출연하는 미니시리즈 드라마이다. 드라마의 주된 내용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물이며 곧 방송예정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2020년 9월 7일부터 2020년 10월 27일까지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있다. 또한 방송은 tvn에서 월요일 화요일 밤09:00 ~ 10:30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