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데뷔 16주년 인증샷을 이렇게 귀엽게?" 전소민이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방법
"전소민 데뷔 16주년 인증샷을 이렇게 귀엽게?" 전소민이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방법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9.01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배우 전소민이 올해로 데뷔 16주년을 맞이하였다. 이에 전소민의 팬들은 지하철 광고로 16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했는데 여기에 전소민은 직접 해당 장소에 찾아가 인증샷을 찍어 올려 주위를 훈훈케 하였다.

전소민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보라색 하트와 함께 전광판 광고 앞에서 찍은 사진 세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브이한 포즈와 소개하는 포즈 손을 가지런히 모은 포즈등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있는 듯 느껴졌다.

광고의 내용은 '우리들의 봄, 우리들의 배우 소민아 데뷔 16주년 축하해 언제나 함께해요'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팬들은 이렇게 귀엽게 찍은 인증샷에 똑같이 하트와 축하한다는 댓글의 물결을 이뤘다. 해당 게시물은 17만명이 넘는 사람들의 좋아요를 받기도 했다.

한편 전소민은 최근 유재석의 새 예능 '식스센스'에 출연하여 한껏 물오른 예능감을 펼칠 예정이다. 예능 식스센스는 tvN 새 버라이어티 예능 으로서 유재석을 비롯해 배우 오나라, 전소민, 가수 제시, 걸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하며 이색적인 인물, 장소등을 찾아 다니며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과정을 담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