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지X남주혁X김선호X강한나, 반짝이는 청춘들의 '스타트업' 메인 포스터 공개!
배수지X남주혁X김선호X강한나, 반짝이는 청춘들의 '스타트업' 메인 포스터 공개!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9.0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vN]
[사진 제공 = tvN]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tvN 새 드라마 '스타트업'이 주연 4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 2일 tvN 측은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주연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지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tvN '호텔 델루나'의 오충환 감독과 SBS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으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박혜련 작가가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한번 만나 만들어졌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회사 'SANDBOX'를 위한 알록달록한 포스트잇이 붙여진 벽 앞에서 네 명의 캐릭터 배수지(서달미 역), 남주혁(남도산 역), 김선호(한지평 역), 강한나(원인재 역)가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 위로 '반짝일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문구는 이제 막 발을 떼기 시작한 청춘들이 꿈을 향해 달려갈 모습을 예고한다. 

 메인 포스터에 앞서 지난 26일 공개된 15초 티저 영상에는 네 명의 캐릭터가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장면이 담겨 기대감을 높인 적 있다.

 '스타트업'은 10월 중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