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야 고양이야? 시바견 삼남매와 지내더니 자신이 개인 줄 아는 고양이의 사연"
"개야 고양이야? 시바견 삼남매와 지내더니 자신이 개인 줄 아는 고양이의 사연"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9.02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각종 커뮤니티에 시바견 삼남매와 막내 고양이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 어느 가정집에 살고 있는 이 네마리의 형제들은 한 가족이다.

사진에서 오른쪽 부터 백구 암컷 '사키', 검정색 털을 가진 8살 암컷 '이부키', 황색털을 가진 수컷 '하주키' 그리고 막내 고양이 '키키'까지 가족의 구성원은 모두 네마리이다.

사실 일본에서 이 시바견 삼남매는 이미 각종 방송에서 배우와 모델로 출연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스타이다. 그리고 지난 1월 고양이 키키까지 입양하여 사남매가 된 녀석들은 sns를 통해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고양이 키키는 어릴때부터 시바견 삼남매와 형 누나 사이로 지내왔다. 그래서 그런지 시바견 삼남매의 밥먹는 습관 또 잠자는 버릇까지 마치 강아지와 같다. 특히 얼마 전 게시된 고양이 키키와 시바견 삼남매의 식사 영상은 형 누나들을 따라 주인의 밥을 먹으라는 신호를 기다리는 것이 영락없이 강아지를 닮은 모습이었다. 해당 영상은 약 조회수 45만회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시바견들과 고양이 사남매는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우 숫자는 18만명을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이들의 귀여움이 널리널리 전파되고 있는 것에 대해 상당히 흡족해 하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