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아이스크림’ 안무 3D 아바타 비디오 최초공개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아이스크림’ 안무 3D 아바타 비디오 최초공개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9.02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안무가 3D 아바타 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일) 오후 6시에 공식 블로그와 블랙핑크 공식 SNS에 ‘아이스크림’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3D 아바타로 재탄생해 가상현실에서 만난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 멤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이들의 정교한 의상과 동작 애니메이션을 통해 심플한 리듬과 박자에 들어맞는 춤을 선보이며 (아이스크림이 묻은) 입술을 훔치는 포인트 안무를 잘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아이스크림’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는 블랙핑크와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AR 아바타 서비스인 제페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졌다.

YG 관계자 측은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완성된 자신들의 아바타 및 ‘아이스크림’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시청한 뒤 ‘너무 귀엽다’며 만족감을 표했다”고 전했다.

앞서 블랙핑크는 셀레나 고메즈와 협업한 신곡 ‘아이스크림’을 지난달 28일 공개했다. 이전까지의 컬크러쉬 매력과는 달리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곡임에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