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화보 공개, '클라스는 영원하다'...송혜교 미모에 감탄
송혜교 화보 공개, '클라스는 영원하다'...송혜교 미모에 감탄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9.04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송혜교가 SNS에 공개한 화보 사진 만으로 변함없는 클라스를 입증했다. 다른 배우들 역시도 송혜교의 미모에 감탄했다.

송혜교는 4일 자신의 SNS에 한 신발 브랜드와 함께한 광고 화보 사진을 게시했다. 송혜교가 올린 화보 게시글에는 수천개가 넘는 댓글과 76만개를 넘은 좋아요가 눌렸다.

송윤아는 직접 "여전히 역시"라는 댓글을 달아서 칭찬했다. 송윤아 이외에도 박솔미, 김혜수 등도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며 관심을 보였다.

송혜교는 화보 속에서 갈색 셋업 슈트와 독특한 신발을 신고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긴 생머리와 송혜교의 아름다운 미모가 압도적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원피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탁월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송혜교의 뽀얀 피부와 20대 못지 않은 동안 미모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마다 도발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송혜교의 아름다움이 보는 사람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코트 하나만 입어도 송혜교만의 분위기로 소화해내면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마음껏 자랑했다.

송혜교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대에 접어들었다. 하지만 그의 화보 속에서 나이의 흔적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타고난 외모와 꾸준한 자기관리가 빛이난다.

송혜교는 지난해 1월 종영한 tvN '남자친구' 이후 작품 활동을 쉬면서 새로운 작품을 검토하고 있다.

독보적인 미모를 갖춘 40대 여배우 송혜교가 또 어떤 작품으로 돌아오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