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진, 김혜윤, 설인아, 김건우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볼 수 있다?
배우 서현진, 김혜윤, 설인아, 김건우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볼 수 있다?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9.06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측은 5일 웃음과 리얼리티를 업그레이드할 1차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우 서현진, 김혜윤, 설인아, 김건우
배우 서현진, 김혜윤, 설인아, 김건우

 

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리며,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청춘의 얼굴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 베테랑들이 만났다.

배우 서현진은 배우가 꿈인 모델 사혜준 역의 박보검과 특별한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서현진은 작가님과의 인연으로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하게 되었는데, 기분 좋게 촬영하고 왔다.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청춘들이 모인 기운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리며, 어떤 역할로 활약하는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배우 김혜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보라역으로 등장, 첫 회부터 힘을 더한다.

김혜윤은 좋은 작품에 출연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었고, 잠깐이지만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청춘기록을 항상 응원하고, 방송도 기대하고 있다. ‘청춘기록파이팅!”이라고 센스 넘치는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배우 설인아는 사혜준의 전 여자친구 정지아로 분해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설인아는 함께 청춘을 기록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좋은 드라마에 힘을 실어 줄 수 있어 저에게도 뜻깊은 작업이었다. ‘청춘기록으로 힐링하시고, 항상 따뜻한 마음, 그리고 끝나지 않을 청춘을 지키며 행복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김건우는 사혜준, 원해효(변우석)와 동갑내기 스타 박도하역을 맡았다. 첫 회부터 사혜준과 얽히는 주요 인물로 강렬하게 등장한다.

김건우는 좋은 작품에 출연하게 돼 감사하다. 도하가 청춘기록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 드라마에 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청춘기록제작진은 출연에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배우들에게 감사하다. 웃음과 공감, 때로는 텐션을 끌어올릴 특별출연진은 청춘기록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며,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청춘들과 어우러지게 될지 지켜봐 달라. 또한 중후반부에도 깜짝 놀랄 특별출연진이 대거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7() 9tvN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