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k팝 최단 신기록' 달성→'하우 유 라이크 댓' 뮤비 5억 뷰 돌파
블랙핑크, 'k팝 최단 신기록' 달성→'하우 유 라이크 댓' 뮤비 5억 뷰 돌파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9.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유튜브 퀸' 블랙핑크가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로 유튜브에서 또 한 번 'K팝 최단 신기록'을 세웠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8일 오전 3시 51분 유튜브에서 조회 수 5억 뷰를 돌파했다. 약 73일 만에 5억 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로 K팝 최단 기간 기록이다."라고 밝혔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4월 발표한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로 111일 만에 5억 뷰를 기록한 뒤 이번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자신들의 기록을 무려 40일가량 단축시키며 결국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은 파워풀한 비트 속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높이 비상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많은 글로벌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Ice Cream(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도 10일 만에 2억 뷰를 돌파하며 첫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선공개된 두 곡 모두 인기 몰이 중이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오전 2시 6분 유튜브에서 10일 13시간 만에 조회 수 2억 회를 넘어섰다.

한편, 오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에 발표되는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더 앨범)'은 지난달 28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6일 만에 선 주문량 80만 장을 넘어서며 K팝 걸그룹 역대급 음반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