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추석 앞두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특별 판매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추석 앞두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특별 판매
  • 이채원 기자
  • 승인 2020.09.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 호진)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10일(목) 밤 9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판매된다.

이번 6차 방송에서는 3박스(3개월분)를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약 33% 할인된 25만5000원에 특가 판매하며 1일 체험분도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주문도 본 방송 6일 전인 4일(금)부터 진행한다. 사전 구매 시 방송 혜택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방송을 위해 준비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따라서 생방송 시청이 어려운 경우 사전 구매를 통해 구매 물량을 확보하는 것이 유리하다. 2020년 1월 같은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 오쏘몰 이뮨은 지난 5차 방송까지 완판을 거듭한 바 있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인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은 “올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다 보니 추석 시즌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부쩍 많아졌다”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으로 선물하는 분의 정성뿐만 아니라 받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다”고 말했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오쏘몰(Orthomol)이 만든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 B, E, K 외에 아연, 셀레늄, 엽산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영양 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영양성분별 섭취 방법을 최적화하여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개월분으로 구성된 30개입 패키지와 1주일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가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