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남극에서 직접 어획해 만든 ‘크릴오일 70’ 현대홈쇼핑 14일 방송서 선보여
동원F&B, 남극에서 직접 어획해 만든 ‘크릴오일 70’ 현대홈쇼핑 14일 방송서 선보여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0.09.1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크릴오일 70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가 14일 오후 10시 50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남극에서 직접 어획한 크릴로 만든 ‘크릴오일 70’을 선보인다.

‘크릴오일 70’은 어획부터 가공까지 동원이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크릴오일 제품이다. 일반적인 크릴오일 제품은 외국의 크릴 원료를 수입해 가공만 하는 방식으로 생산되는 반면에 ‘크릴오일 70’은 동원산업의 국내 최대 8000톤급 트롤선 세종호가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크릴을 직접 어획하고 모든 제조 공정을 국내에서 철저하게 관리해 만들었다.

‘크릴오일 70’은 크리스탈 크릴만을 선별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크릴오일의 대표 성분인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골고루 들어있다.

‘크리스탈 크릴’은 크릴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시기인 5~6월에 어획한 백색 크릴을 일컫는다. 크릴의 몸체는 체내 단백질 등 영양 함량에 따라 시기별로 백색, 홍색, 청색을 띠는데 극지과학 분야의 저명한 학술지인 ‘극지 생물학(Polar Biology)’에 따르면 백색 크릴은 겨울을 대비하여 체내에 영양을 비축해 품질이 가장 좋다.

동원F&B는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크릴오일 70’ 6개 묶음을 57% 할인된 17만9000원에 판매하며 1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가 행사를 방송 중에만 단독 진행한다.

동원F&B는 최근 일부 수입산 크릴오일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부적합 판정을 받으면서 크릴오일 제품에 대한 막연한 오해가 생기고 있다면서 ‘크릴오일 70’은 동원F&B가 2003년부터 남극에서 직접 크릴을 어획해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는 만큼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크릴오일 제품을 구매해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릴오일 70’은 14일 오후 10시 50분부터 현대홈쇼핑 TV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