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얼굴은 물론 생각까지 성숙미 물씬 "몸을 쉬지 않으면 생각이 쉰다요"
'김새론' 얼굴은 물론 생각까지 성숙미 물씬 "몸을 쉬지 않으면 생각이 쉰다요"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9.14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아역배우 출신 배우 김새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유했다.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몸을 쉬지 않으면 생각이 쉰다요"라는 문구와 함께 강아지와 아이컨텍하는 사진, 비즈공예, 물감사진등 요새들어 관심이 있어보이는 취미를 팬들과 함께 공유했다.

특히 강아지와 함께하는 사진은 새삼 아역배우의 타이틀을 깨부술 만큼 성숙해진 김새론의 미모를 엿볼 수 있었다.

또한 함께 게시한 글귀도 바쁜 스케줄 속에서 부지런하게 몸을 움직이는 김새론의 가치관과 생각등을 미루어 짐작 해 유추해볼 수 있었다.

앞서 김새론은 5일에 tvN에서 방송된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성숙해진 20살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요리 실력을 뽐낸다거나 또 최근 응시한 도로주행과 기능 시험에서 만점을 받았다고 이야기하며 운전 실력을 뽐내는등의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김새론은 2009년 영화 '여행자'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걸었다. 그 후 2010년 영화 '아저씨'에서 10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연기력과 캐릭터 해석으로 주목받았으며 아역배우 중 최고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최근 김새론은 2019년 6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서 서연대학교 19학번인 서지민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그리고 광고, 영화, 드라마, 음반활동 등 여러방면으로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쌓아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