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박소은 사망 이후 심경 밝힌 bj세야...무슨 내용?
bj박소은 사망 이후 심경 밝힌 bj세야...무슨 내용?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9.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BJ 박소은 사망 이후 잠시 활동을 접었던 BJ 세야가 심경을 밝혔다.

BJ 세야는 14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그동안의 심정과 함께 입장문을 전했다. 세야는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하늘에서도 피해를 받고 힘들게 있는 그 친구(故 BJ 박소은 )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이번 사건으로 불편하게 만들어서 시청자와 팬분, 그 친구와 그 친구 가족과 팬분들에게도 정말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가족들께서 언급되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고 들어서 오늘 이후로 언급하지 않겠다. 7월 4일 해명방송 전 그 친구와 통화나 연락을 하고 싶었지만 연락이 안 되던 상태였다. 그런데 인터넷 사이트에 특정 글이 올라오면서 제가 범죄를 일으킨 사람으로 몰리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해당 일이 발생한 사실은 7월 9일이고, 그 남자친구 분을 통해 만나서 알게 됐다. 평소 박소은이 악플 때문에 힘들어 한다는 것을 들었다. 그 일 이후 제가 방송을 못 했던 것은 너무 무섭고 두렵고 그 친구 이름이 다시 기사화되는 게 두려웠고 피해가 갈 것 같아서였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세야는 “그 친구와 가족들이 겪었을 아픔에 비하면 저는 아무것도 아니라 생각한다. 앞으로 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며 평생 미안함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하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지난 7월 13일 BJ 박소은 친동생은 박소은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지난주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팬 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박소은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언니가 악플(악성 댓글)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BJ 박소은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6월 열애 사실을 알렸던 박소은.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 BJ 박소은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BJ 박소은 관련 사생활 폭로글을 올렸고 이는 온라인상 논란으로 번졌다. 유명 남성 BJ 세야가 남자친구가 있는 BJ 박소은은 자신 집으로 불렀고, 박소은이 BJ 세야 집에 방문했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이로 인해 BJ 박소은은 악플에 시달렸고, BJ 세야도 BJ 박소은과의 관계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BJ 세야는 BJ 박소은이 남자친구가 있는지 몰랐다고 해명이었다. 하지만 BJ 박소은이 세상을 떠나면서 BJ 세야도 비난을 받았다. 결국 BJ 세야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 올린 BJ 박소은과의 영상을 모두 비공개 처리하고 활동을 중단했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