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및 올인룸 위한 ‘모션 토퍼’ 예약판매
슬로우,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및 올인룸 위한 ‘모션 토퍼’ 예약판매
  • 이광우 기자
  • 승인 2020.09.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우가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스타인뉴스 이광우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9월 16일 단 하루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슬로우는 이번 특가전에서 MBC ‘나 혼자 산다’에 소개돼 ‘장도연 토퍼’로 주목받은 ‘토퍼 맥시멈’을 포함, 슬로우의 베스트셀러 ‘토퍼 매트리스’ 3종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트리스 오리지널’과 ‘클라우드 베개’ 등 숙면을 돕는 슬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의 신제품 ‘모션 토퍼’도 출시 전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선공개한다. 모션 토퍼는 원룸과 같은 작은 공간에서도 토퍼 매트리스만 올리면 모션베드나 리클라이너처럼 활용 가능한 컴팩트한 제품이다. 4가지 각도 조절 기능을 갖춰 방에서 모든 것을 누리는 ‘올인룸(All in Room)’ 시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돼 있다. 해당 제품은 16일부터 예약판매 후 23일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2019년 첫 공개한 ‘오가닉히트 온열토퍼’를 다시 선보인다. 온열토퍼는 온열매트의 온열감에 토퍼의 푹신함을 더한 제품으로 겨울철 양질의 수면을 돕는다. 오가닉히트 온열매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침구류나 매트리스에 가볍게 얹어 따뜻하게 사용 가능한 매트 타입의 제품이다. 온열토퍼와 온열매트 두 제품 모두 전기장판의 유해 전자파 위험성과 온수매트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 포근하고 따뜻한 온열감을 제공한다.

슬로우는 16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한다. 쇼호스트 오민화와 스페셜 MC 허경환이 용산 아이파크몰 5층 슬로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신제품을 비롯한 슬로우 제품을 고객 입장에서 경험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방송 중 슬로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허닭 상품권 2만원(100명 추첨),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6명 추첨)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진행 도중 선착순으로 깜짝 특가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우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생활시간이 늘면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은 물론 더 나은 생활공간을 선사하는 다양한 슬로우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