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팬들을 향한 5주년 소감 전해… "저희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콘 김진환, 팬들을 향한 5주년 소감 전해… "저희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9.1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김진환 SNS]
[사진 제공 = 김진환 SNS]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그룹 아이콘의 김진환이 5주년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지난 15일 YG엔터테인먼트의 아이콘(iKON)이 데뷔 5주년을 맞아 김진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5주년이네요 저희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해외 팬들을 위한 번역본까지 덧붙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사진 속 김진환은 침대 위에 엎드려 내츄럴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흑백 필터를 사용해 더더욱 묘한 분위기를 내고 있다.

 아이콘은 Mnet 연습생 서바이벌 'WIN:Who Is Next'와 'MIX&MATCH'를 통해 혹독한 기간을 거쳐 2016년 '취향저격'으로 데뷔했다. '리듬타', '사랑을 했다'로 많은 사랑을 받아 연말 시상식 대상을 휩쓸었으나, 작년 리더였던 비아이가 마약 의혹에 휩싸이며 탈퇴하는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2월 미니앨범 3집 'i DECIDE'를 통해 1년 만에 컴백해 대중들의 주목을 다시 한번 모았다.

 한편, 김진환뿐만 아니라 아이콘 멤버들 모두 지난 15일 VLIVE 채널을 통해 '취향저격 ACCUSTIC Ver.'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