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태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 음원 차트 1위
'믿고 듣는' 태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 음원 차트 1위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9.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믿고 듣는 가수 태연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5일 발매된 태연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가 16일 기준 지니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명실상부 '음원 퀸'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내일은 고백할게'는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태연의 청아한 목소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발라드곡이다. 애틋함을 담담하게 표현한 태연 특유의 감성과 내공을 느낄 수 있다.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솔로 앨범은 물론, '쾌도 홍길동' OST '만약에', '베토벤 바이러스' OST '들리나요',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 등을 통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최고의 'OST 퀸'으로 입지를 다진 태연은 이번에도 그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그대라는 시'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했던 송동운 프로듀서와 재회해 이번에도 드라마의 멜로 감성을 자극하는 데 성공했고, 1년2개월 만에 발표한 OST가 음원 차트 정상에 올라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