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24일 보이는 라디오 통해 팬들과 소통 예정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24일 보이는 라디오 통해 팬들과 소통 예정
  • 이정명 인턴기자
  • 승인 2020.09.2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정명 인턴기자] 오는 24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최초 공개를 하루 앞두고, 24일 오후 6시 실시간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배우 정유미와 남주혁은 ‘팬보라’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보이는 라디오 컨셉으로 진행되는 '보건교사 안은영' 의 팬밋 라이브 ‘팬보라'는 등장인물들에 관한 이야기부터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건교사 안은영'의  ‘팬보라’는 24일 유튜브 넷플릭스 채널과 네이버 V LIVE 매니지먼트 숲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한편,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25일 넷플릭스에서 최초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