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 김지원 로맨스 선보인다!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지창욱, 김지원 로맨스 선보인다!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9.22 0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이 지창욱, 김지원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배우 지창욱, 김지원
배우 지창욱, 김지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그 첫 번째 이야기는 나의 사랑스런 카메라 도둑이라는 부제로 포문을 열며, ‘또 다른 나를 꿈꾸며 행복과 사랑을 찾아 순수의 일탈을 즐기는 도시남녀.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부딪칠 줄도 아는 이들의 연애담이 공감을 불어넣는다.

배우 지창욱은 극 중 솔직하고 열정 넘치는 건축가 박재원역을 맡았다. 박재원은 도시의 골목을 사랑하는 낭만가이자, 취미 수집이 취미인 뜨거운 남자로, 제 마음을 훔치고 한여름 밤의 꿈처럼 사라진 카메라 도둑(?)’ 그녀를 잊지 못하는 인물이다.

지창욱은 함께 작업해보길 고대했던 정현정 작가님, 박신우 감독님 작품이라 준비하는 저 또한 즐겁고 기대된다. 숏폼 드라마라는 형식, 새로운 채널에서 보여드리는 작품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김지원은 극 중 독보적 프리랜서 마케터 이은오역을 맡았다. 이은오는 본캐는 보통여자 이은오, 부캐는 똘기 충만한 자유영혼 윤선아. 충동적으로 떠나온 낯선 곳에서 오롯이 다른 사람이 되어 박재원과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다.

김지원은 좋은 감독님, 작가님, 배우분들과 함께하게 돼 설레는 마음. ‘이은오를 통해 또 다른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2020년 하반기 카카오TV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