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스페셜 앨범 Umbrella 음원 발매
H&D, 스페셜 앨범 Umbrella 음원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9.23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지난 4월 발매된 1stMINI ALBUM [SOULMATE]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H&D (한결, 도현)가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Special Album [Umbrella]는 멤버 남도현의 자작곡, ‘우산'과 ‘돌아와'로 이루어진 앨범으로 가을 감성을 듬뿍 담아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우산'은 이별 후 아파하는 화자의 감정을 우산으로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빈티지한 신디사이저와 기타 선율, 후반부엔 풍부한 리듬감까지 다양한 색채를 담고 있다.

쓸쓸한 듯 어딘가 공허함이 느껴지는 이한결의 매력적인 보컬과 더욱 성숙해진 남도현의 랩으로 이전 앨범의 모습과는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Lo-fi R&B 곡이다.

 ‘마음속은 계속 비가 그치지 않아' ‘그렇게 우산처럼 내 맘을 접겠지' 수록곡 ‘돌아와'는 지나간 인연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레트로 기타 사운드와 함께 거친 듯 부드러운 남도현의랩과 한층 성장한 이한결의 섬세한 보컬로 그리워하는 그때로 돌아가고싶은 감정을 표현했다.

H&D는 앨범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만능 싱어송라이터 남도현과 매 앨범마다 본인의 한계를 넘어서고 있다. 

올 가을,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두 남자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