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카카오, 제이지 아이템 좀 많이 만들어 달라"
안소희, "카카오, 제이지 아이템 좀 많이 만들어 달라"
  • 이정명 인턴기자
  • 승인 2020.09.24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정명 인턴기자] 배우 안소희가 카카오 캐릭터 제이지 굿즈를 많이 내달라며 카카오에게 당부했다.

지난 22일 안소희는 자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회사로 출근하는 날. 나의 ootd"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안소희는 자신의 출근 복장을 소개한 뒤 가방에 챙길 아이템을 하나씩 소개하기 시작했다. 가방에 지갑, 핸드폰, 볼펜 등을 차례로 넣던 안소희는 카카오프렌즈의 제이지 캐릭터가 부착된 볼펜을 손에 들고 잠시 멈췄다. 

그리고서는 "나 할말이 있다"면서 "카카오. 제이지 아이템 좀 많이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안소희는 "카카오친구들(카카오프렌즈) 중에 제이지 팬인데 제이지 아이템이 진짜 없더라"면서 "(볼펜을) 조금씩 아껴쓰고 있다"고 속상해했다. 이어 카카오를 향해 "(제이지 아이템) 많이 만들어달라"고 재차 당부했다.

실제로 카카오 캐릭터 중 라이언, 어피치, 무지 또는 니니즈의 죠르디의 경우엔 캐릭터 굿즈가 아주 다양하게 쏟아지고 있는데 반해, 제이지 캐릭터로 만들어진 굿즈는 현저히 적다. 

안소희의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제이지 좋아하는 사람 처음 본다", " 언니는 사랑하지만 제이지는 좀...", "카카오 소희언니를 위해 제이지 아이템 많이 만들어주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