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한가위 맞이 추석 감사제 ‘최대 80% 할인’
하늘하늘, 한가위 맞이 추석 감사제 ‘최대 80% 할인’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09.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하게 준비한 하늘하늘 추석 감사제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감사제 최대 80% 세일을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감사제 세일 이벤트는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 뿐 아니라, 인기 코스매틱 브랜드 피치씨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킨까지 동참한다.

하늘하늘의 언더웨어 상품의 경우, 5900원부터 가격대별로 상품을 제안한다. 코스매틱 브랜드 피치씨는 홀리데이 틴트는 2900원부터 시작하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킨은 브라 9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파격 특가로 진행한다.

증정 이벤트 또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팬티 단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타올,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컷 세트가 증정된다.

하늘하늘 강병원 대표는 “이번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고객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추석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 각 브랜드의 다양한 스터디셀러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인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추석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합리적 소비가 되길 바라며 이번 감사제를 준비했다.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하늘하늘 추석 감사제에서는 제품의 할인과 더불어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늘하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