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괴괴 성형수', 8만 관객 돌파...올해 韓 다양성 영화 흥행 1위
'기기괴괴 성형수', 8만 관객 돌파...올해 韓 다양성 영화 흥행 1위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9.2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포스터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포스터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감독 조경훈)가 개봉 16일째 8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0년 개봉한 한국 다양성 영화 중 흥행 1위를 차지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기기괴괴 성형수'가 지난 24일 기준 8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0년 개봉한 한국 다양성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2위는 '호텔 레이크', 3위는 '야구소녀'가 자리하고 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지난 18일 대만에서 개봉해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만 극장가에서 한국의 애니메이션 작품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사상 최초의 기록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홍콩에서도 10월 8일 개봉을 확정해 아시아권의 흥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호주, 뉴질랜드도 10월 8일에 개봉해 국내외 쌍끌이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웹툰에 이어 스크린에서도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기기괴괴 성형수'는 폭발적인 입소문과 N차 관람 열풍으로 추석 극장가까지 1525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국제수사', '담보', '그린랜드'까지 가족영화와 액션영화가 즐비한 추석 극장가에 10대 관객들만을 위한 작품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으로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흥행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