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으로 지창욱, 김지원과 호흡!
김민석,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으로 지창욱, 김지원과 호흡!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9.26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배우 김민석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 정다연)에 캐스팅됐다.

배우 김민석
배우 김민석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드라마로,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김민석은 극 중 지극히 현실적이며 이성적인 건축가 최경준역을 맡았다. 최경준은 뜨겁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은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편안함을 느끼는 인물로, 좀처럼 화를 안 내는 성격이지만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 서린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은 봐주지 않는 캐릭터이다.

김민석은 최근 제대 이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샤크출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최근에는 tvN ‘식스센스에 출연, 센스 가득한 예능감까지 뽐내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김민석은 제대 이후 이렇게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다. 보시는 시청자 분들께서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도록 최경준역에 최선을 다해 연기 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2020년 하반기 카카오TV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