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성공적 컴백...첫 정규 앨범 'THE ALBUM'으로 보는 이들의 역대급 성장
블랙핑크, 성공적 컴백...첫 정규 앨범 'THE ALBUM'으로 보는 이들의 역대급 성장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10.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첫 정규 앨범 'THE ALBUM'으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블랙핑크는 10월 2일 오후 1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ALBUM'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sick Girls'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ALBUM'은 블랙핑크가 데뷔 4년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발매 소식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은 선주문량이 총 100만 장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번 앨범은 총 8곡으로 블랙핑크가 선공개한 디지털 싱글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과 'Ice Cream'(아이스크림)을 제외한 6곡으로 채워졌다.

특히 블랙핑크의 'THE ALBUM'은 화려한 프로듀서 라인업, 세계적인 팝스타 카디 비, 셀레나 고메즈와 컬래버레이션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Lovesick Girls'는 컨트리풍의 기타 사운드에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에 블랙핑크의 파워풀한 보컬이 가미된 인상적인 댄스 장르의 곡이다.

히트곡 메이커 테디가 메인 작사, 작곡을,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 지수가 작사를, 제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블랙핑크만의 색으로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켰다.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들의 역대급은 계속된다.

더욱 눈부신 미모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몰입감을 상승시키는 이들의 연기가 이목을 끈다.

인간은 왜 사랑에 상처받고 아파하면서도 또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질문을 던지는 가사 또한 더욱 성숙해진 블랙핑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글로벌해지는 인기와 비례한 역대급 모습으로 돌아온 블랙핑크가 이번 첫 정규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한편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의 실물 음반은 6일 출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