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 이태선 웹드라마 ‘옆집 마녀 제이’로 호흡!
박지연, 이태선 웹드라마 ‘옆집 마녀 제이’로 호흡!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10.08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K-뷰티의 세계를 그린 웹드라마 옆집 마녀 제이에 박지연,이태선,장의수,고성민이 출연을 확정했다.

박지연, 이태선, 정의수, 고성민
박지연, 이태선, 정의수, 고성민

 

웹드라마 옆집 마녀 제이’(연출 윤지훈,극본 이지현) 측은 “‘옆집 마녀 제이의 주연으로 박지연,이태선,장의수,고성민이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옆집 마녀 제이는 극강의 메이크업 실력을 가진 뷰티 크리에이터 서제이(박지연 )K-코스메틱의 중심에 선 청춘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트루 뷰티 로맨스이다.

박지연은 극 중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닉네임 옆집마녀J’로 불리는 서제이역을 맡았다. 서제이는 똑 부러지는 말빨과 인간 사이다캐릭터로 뷰티 크리에이터 업계에서 성공을 이뤄낸 인물이다.

이태선은 극 중 코스메틱 스타트업 회사 CEO ‘이우빈역을 맡았다. 이우빈은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서제이에게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는 동시에 한 남자로서 다가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장의수는 극 중 뷰티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전문 MCN 기업의 이사 '이태경역을 맡았다. 톨앤핸섬의 정석인 이태경은 서제이를 남몰래 좋아하는 인물로 서제이를 사이에 두고 이우빈과 아찔한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이다.

고성민은 극 중 구독자 수 백만이 넘는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오오영역을 맡았다. 오영은 과거 서제이의 우상이었으나 연예인병에 걸린 이후 콘텐츠의 질이 점점 하락하고 있는 트러블메이커로, 현재는 서제이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웹드라마 옆집 마녀 제이는 내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