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서 결혼 사실 밝힌 웹툰 작가 '박태준', 걸그룹 출신 아내 관심...마마무 화사 절친?
'라디오스타'서 결혼 사실 밝힌 웹툰 작가 '박태준', 걸그룹 출신 아내 관심...마마무 화사 절친?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10.0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웹툰 작가 박태준이 깜짝 결혼 사실을 밝히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으로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박태준은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고백하며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어 박태준과 아내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다.

이에 방송 직후 '박태준 아내', '최수정', '박태준 최수정' 등이 포털 사이트 급상스 검색어에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박태준의 아내 최수정은 2010년 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해 활동한 바 있다.

이후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2018년에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했다.

최수정은 지난해 7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절친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화사는 최수정에 대해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라며 "마마무가 될 수도 있었다. 지금까지도 소중한 인연"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태준과 최수정은 2011년 램(ram:)의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함께 호흡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