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뮤지컬 ‘그날들’ 무영으로 데뷔!
SF9 인성, 뮤지컬 ‘그날들’ 무영으로 데뷔!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10.10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SF9의 멤버이자 배우 인성이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됐다.

SF9 인성
SF9 인성

 

뮤지컬 그날들은 고()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2013년 초연 이후 탄탄한 스토리와 원곡의 감동을 전달하는 편곡 등으로 창작 뮤지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2012년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행사 준비가 한창인 청와대에서 대통령의 딸과 수행 경호원이 사라지면서 시작된다. 경호부장 정학이 이들의 행방을 뒤쫓는 과정에서 20년 전 한 여인과 함께 사라진 경호원 동기 무영의 흔적을 발견하면서 벌어진다.

인성이 연기하는 무영은 정학의 청와대 경호실 경호원 동기이다. 무영은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방송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인성의 이미지와 높은 싱크로율을 이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처음 뮤지컬 데뷔를 앞둔 인성은 뮤지컬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행복하다. 뮤지컬을 해보고 싶었는데 그날들이란 멋진 작품으로 데뷔할 수 있어 감사하고 기분 좋다. 우리 공연을 보러 와 주시는 관객분들께 좋은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후회 없는 뮤지컬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1113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그에 앞서 108일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